UPDATED. 2024-04-27 23:04 (토)
'동상이몽2' 손병호, 아들 못지않은 효자 사위 면모… 치매 장모 보고 애틋함 드러내
상태바
'동상이몽2' 손병호, 아들 못지않은 효자 사위 면모… 치매 장모 보고 애틋함 드러내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11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동상이몽2'의 손병호가 치매 걸린 장모에게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다. 손병호-최지연 부부는 부산으로 내려가 장모를 모시고 관광을 다녔다. 손병호의 장모는 사위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손병호와 최지연 부부는 부산에 살고 있는 장모를 방문했다. 최지연의 모친은 기분 좋은 순간마다 구성진 가락을 선보이며 즐거움을 드러냈다.

 

손병호 최지연 부부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손병호는 "장모님이 치매를 앓고 있다"며 "아내와 결혼 하는 것도 어머님이 없었으면 못했다 "며 과거 장모님께서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해주셨음에 감사함을 표했다.

손병호와 최지연은 장모를 모시고 부산의 횟집에 방문했다. 세 사람은 맛있는 회와 맥주를 곁들이며 즐거운 식사를 가졌다.

손병호는 "장모님 오늘 즐거운 순간을 꼭 기억하셔야 한다"며 "매번 손 서방 기억해주시는 게 너무 감사하다"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손병호의 장모는 "우리 손 서방이 최고"라며 사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동상이몽2'의 손병호 최지연 부부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잠시 하차하게 됐다. 그동안 손병호 최지연은 흥 넘치는 춤바람 부부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했다. 아들 못지않은 효자 사위의 면모를 드러낸 손병호가 누리꾼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