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의혹으로 경찰 조사...병원 해명 이어 또 다시 누리꾼 이목 집중
상태바
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의혹으로 경찰 조사...병원 해명 이어 또 다시 누리꾼 이목 집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9.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남자친구를 폭행했다는 혐의에 대해서다. 

13일 오전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전 0시30분쯤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구하라가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사진 = 스포츠Q DB]

 

경찰에 따르면 아직 당사자들에 대한 조사는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며 경찰은 출석 일정을 조율해 이른 시일 내에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구하라는 지난 6일에도 누리꾼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구하라가 병원에 간 사실이 알려지며 '지라시'가 돌았기 때문. 

당시구하라의 소속사는 구하라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악성 루머에 "구하라가 수면장애, 소화불량으로 치료를 받아왔다"고 해명했다. 구하라가 다니는 것으로 알려진 병원 측은 환자 개인 정보를 알려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최근 광고 등에 모습을 보이며 대중에게 여전히 친숙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구하라는 지난달 종영된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