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빨라지는 데뷔 행보… 공식 팬카페·유튜브 개설에 리얼리티까지?
상태바
'프로듀스48' 아이즈원, 빨라지는 데뷔 행보… 공식 팬카페·유튜브 개설에 리얼리티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9.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지난 8월, 12명의 멤버가 확정된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준비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아이즈원은 최근 공식 팬카페를 개설한데에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즈원 전원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아이즈원의 데뷔 날짜 역시 공식 입장을 통해 밝혀졌다. 아이즈원 측은 오는 10월 말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즈원의 데뷔 전 과정을 보여주는 리얼리티 방송 또한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아이즈원 공식 유튜브 영상 화면캡처]

 

그동안 '프로듀스101' 선배 그룹인 아이오아이, 워너원은 데뷔 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만났다. 아이오아이는 '랜선친구 아이오아이'를, 워너원은 '워너원 고'로 숙소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프로듀스48'로 탄생한 그룹 아이즈원 역시 리얼리티 방송으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그동안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아이즈원 멤버들 간 '케미' 역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엿볼 수 있을 예정.

새롭게 개설된 유튜브 채널과 브이라이브 채널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은 한국어, 일본어로 앞으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팬카페를 개설하며 데뷔 '초읽기'에 나섰다. 

지난 9월 10일 오픈한 아이즈원의 공식 팬카페는 개설 3일만에 1만 8천명의 회원이 가입하며 아이즈원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아이즈원은 오는 10월 말 데뷔를 시작으로 2년 6개월 간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동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연말 데뷔를 예고하며 케이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 시리즈 최초 한일합작 걸그룹인 아이즈원이 '프로듀스' 출신 아이오아이, 워너원을 잇는 성공 사례가 될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