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추석 영화 저렴하게 보려면?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이어 카카오페이지 무료 영화까지
상태바
추석 영화 저렴하게 보려면?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이어 카카오페이지 무료 영화까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9.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은 긴 연휴로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한다. 여기에 영화계에선 추석 대목을 노리고 준비한 영화 '안시성', '명당', '물괴'가 개봉하면서 가족이 나들이를 겸해 영화관을 찾던 풍속도가 되살아나고 있다.

이에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국내 영화사에서는 명절맞이 가족 관객을 유인하기 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역대급 라인업'을 앞세워 최근 개봉한 인기 영화를 무료로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CGV, 메가박스 제공]

 

CGV에서는 영화관 출범 20주년을 기념하하며 '추석 패키지'를 판매한다. CGV의 '추석패키지'는 영화관람권 11매와 콤보 할인권 5매가 동봉된 세트를 18.2% 할인 된 9만 원에 판매하는 것으로, 영화관람권 4매와 콤보 교환권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16.7% 할인된 5만 원에 구입하는 것는 것이 가능하다.

CGV의 추석패키지는 영화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의 상품으로는 일반 2D 영화 1인 7천원 관람권을 시작으로, CGV콤보 1개 무료교환권, 일반 2D 영화 무료관람권 등이 있다.

메가박스 역시 5일간의 연휴 동안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2018 추석 선물 기획전'을 통해 일반관과 MX관, 더 부티크 스위트, 더 부티크 패키지를 정가에서 최대 30% 상당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시네마, 카카오페이지 제공]

 

여기에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해 2D 일반영화 관람권 4매를 20% 할인된 3만 2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시네마인 더 부티크 스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더 부티크 스위트 패키지는 2매가 포함된 정가 7만 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롯데시네아에서는 '한가위 패키지'는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일반 관람권 4매로 구성된 '패밀리팩', 롯데시네마 프리미엄관 샤롯데 관람권 2매로 구성된 '샤롯데팩'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이 외에도 영화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팝콘과 콜라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추석 연휴 무료한 이들을 위해 5편의 인기 영화를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5편 중 4편이 올해 개봉한 신작으로 22일 마블 최초의 흑인 히어로 이야기를 그린 '블랙팬서'를 시작으로 23일 조진웅, 류준열 주연의 '독전'을 보여준다.

이어 24일 관주민주항쟁을 배경으로 누적관객수 1200만을 기록한 '택시운전사', 25일에는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리틀 포레스트', 연휴의 마지막인 26일에는 '어벤져스:인피니티워'를 무료로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