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KBS '오늘의 탐정' 결방으로 '옥란면옥' 대체, '신과함께'·'무지개라이브' 특별편성… '라디오스타'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상 방송
상태바
KBS '오늘의 탐정' 결방으로 '옥란면옥' 대체, '신과함께'·'무지개라이브' 특별편성… '라디오스타'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상 방송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26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추석 연휴 마지막날 추석특선영화와 추석특선프로그램 '추석특집 무지개라이브', '옥란면옥' 등이 편성되면서 TV편성표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26일 수요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에서는 오후 8시 55분부터 '추석특집 살림하는 남자들'을 방송한다.

 

[사진=네이버 TV 편성표 화면 캡처]

 

기존 오후 10시 방송하던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결방된다. 이 시간에는 추석 특집 단막극 '옥란면옥'이 방송된다.KBS 1TV는 추석특선으로 다큐멘터리 영화 '지구, 놀라운 하루'를 방송한다.

SBS는 'SBS 8 뉴스' 이후 추석특선영화 '신과 함께 – 죄와 벌'을 방송할 예정이다. 추석특선 영화가 끝난 후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정상방송 된다.

MBC는 'MBC 뉴스데스크' 방송 이후 오후 8시 35분부터 '추석특집 무지개 라이브'를 편성했다. 오후 11시부터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변동 없이 기존시간에 편성됐다.

케이블 채널 tvN은 오후 9시 35분부터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엄마 나왔어'를 방송한다.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종영하면서 후속작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다음달 3일부터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