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컬투쇼' 갓세븐(GOT7) 잭슨, 목격담 전한 청취자에 "만나면 얘기 나눠요" 심쿵
상태바
'컬투쇼' 갓세븐(GOT7) 잭슨, 목격담 전한 청취자에 "만나면 얘기 나눠요" 심쿵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9.2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갓세븐의 잭슨이 자신을 목격했다는 청취자에 달콤한 대답으로 맞받아치면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공항에서 자신을 목격했다고 밝힌 팬에 “다음에 만나면 인사하고 얘기 좀 나눠요”라고 말하는 갓세븐 잭슨의 모습이 그려졌다.

 

‘컬투쇼’에 출연한 갓세븐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화면 캡처]

 

이날 ‘컬투쇼’ 방송에서 갓세븐 잭슨은 “공항에서 갓세븐 잭슨 봤는데 수염을 부끄러워하는 모습이 귀여웠다”는 청취자의 사연에 “안 부끄러웠다”면서 “누군데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컬투쇼’ 김태균은 “나도 모르는 분이다”라고 대답했고, 갓세븐 잭슨은 “다음에 저 만나면 같이 인사하고 얘기 좀 나눠요”라고 덧붙여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후 갓세븐은 '컬투쇼'에서 신곡 '럴러바이(Lullaby)'를 열창하면서 청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매번 카리스마 있는 콘셉트와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갓세븐이 '컬투쇼'에서 어떤 입담을 뽐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