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컷Q] '신서유기5'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만난 후 첫 마디는? "너가 왜 여기 있어?“
상태바
[TV컷Q] '신서유기5'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만난 후 첫 마디는? "너가 왜 여기 있어?“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9.30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신서유기5'의 위너 송민호가 블락비 피오를 만나고 격한 반응을 드러냈다. 절친 피오를 만난 송민호는 반가움을 전했다. 새로운 멤버 피오가 송민호와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신서유기5'에서는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피오였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신서유기5' 방송화면 캡처]

 

나영석 PD는 피오에게 송민호와 친하냐고 물었다. 피오는 "고등학교 때부터 함께한 절친"이라며 송민호와의 만남을 기대했다.

이어 송민호가 들어왔고 피오를 발견했다. 송민호는 피오에게 "너가 왜 여기 있어?"라고 물으며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피오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된 것을 안 송민호는 절친과 포옹으로 기쁨을 나눴다.

규현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새로 합류한 피오는 송민호와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피오는 '대탈출'을 통해 강호동과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한 '신서유기'가 시즌 5로 돌아왔다. 새로 합류한 피오가 원년 멤버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