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1위… 기안84 '복학왕' 꺾었다, 바비♥유미 위기?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1위… 기안84 '복학왕' 꺾었다, 바비♥유미 위기?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0.02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유미의 세포들'은 장기 연제 웹툰 '복학왕'을 꺾고 수요 웹툰 순위 1위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다.

2일 공개된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수요웹툰 조회수 1위를 차지했다. 웹툰 '복학왕'은 2위, '고수'는 3위를 차지했다. '연놈'은 4위를 차지했다.

 

[사진 =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화면 캡처]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미와 바비의 연애에 새로운 위기가 등장했다. 바로 유미와 계약한 출판사의 편집장이 유미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날 공개된 연재분에서는 편집장의 내면세계가 그려졌다.

네이버 수요웹툰 1위를 꾸준히 유지해왔던 '복학왕'은 최근 '유미의 세포들'에 밀려 조회수 2위에 머무르고 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서 연재의 고통을 보여주며 TV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고수'가 차지했다. 매일 연재되는 '가우스 전자'는 2위, '고교생을 환불해주세요'는 별점순 3위를 차지했다. 웹툰 '1인용 기분'은 별점순위 4위를 차지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