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예매율 1위 '킹키부츠' 다양한 할인혜택
상태바
뮤지컬 예매율 1위 '킹키부츠' 다양한 할인혜택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5.01.1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공연가 비수기인 1월에도 각종 예매처 1위를 유지하는 뮤지컬 '킹키부츠'가 다양한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디바 신디 로퍼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음악, 누구나 공감하는 이야기와 화려한 무대로 객석에 힐링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는 이 작품은 관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마련했다.

공연 티켓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로터리 티켓은 당일 공연 시작 2시간 전, 매표소 앞에서 추첨을 통해 잔여석을 50% 할인해 준다. 미국 브로드웨이에서는 활성화돼 있는 시스템이다. 국내에선 '킹키부츠'가 최초로 로터리 티켓을 도입, 매 회차 공연 1시간30분 전부터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수는 당일 잔여석 현황에 따라 달라지며 최대 10명까지 당첨될 수 있다.

▲ '킹키부츠'의 로터리 티켓과 공연장 로비를 가득 메운 관객들[사진=CJ E&M 제공]

신년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공연장 나들이에 나섰다면 식사권 패키지가 안성맞춤이다. CJ푸드월드의 제일제면소,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등 14개 외식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식사권과 공연 티켓이 합쳐진 2인, 4인 패키지가 준비됐다.

CJ푸드월드 패키지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제일제당센터점과 여의도에 위치한 IFC몰점 두 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공연장 내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다이닝 패키지는 공연 티켓과 식사권까지 최대 44% 할인받을 수 있어 연인과의 달콤한 데이트를, 가족 관객의 특별한 공연장 나들이를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파산 위기에 빠진 구두 공장을 가업으로 물려 받은 청년 찰리가 아름다운 여장남자 롤라를 우연히 만나 특별한 신발인 킹키부츠를 만들어 틈새 시장을 개척해 회사를 다시 일으킨다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브로드웨이 최신 히트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2월22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1577-3363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