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복학왕' 꾸준한 상위권 유지… '조선왕조실톡' 한글날 맞이 에피소드 공개
상태바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복학왕' 꾸준한 상위권 유지… '조선왕조실톡' 한글날 맞이 에피소드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0.10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기안84의 '복학왕', 류기운 문정후의 '고수' 등 보다 높은 조회수를 유지 중이다.

매주 수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되는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은 조회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진= 수요웹툰 목록 캡처]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최근 '남자친구는 못 옵니다' 등의 에피소드를 마무리하고 '우리가 드디어 만나게 됐네요'라는 소제목의 에피소드를 진행 중이다. 9일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출판사의 편집장이 보다 적극적으로 유미에게 다가가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앞으로의 전개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기안84의 '복학왕'은 최근 '옛날 남친', '주소 이전' 에피소드를 마무리 했다. '유미의 세포들'과 같은날 공개된 에피소드는 '공장왕'이다. '공장왕'은 우기명이 기안식품에 출근한 이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수요웹툰으로 류기운 문정후 작가의 '고수', 상하 작가의 '연놈' 등이 꾸준히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무적핑크의 '조선왕조실톡'은 한글날을 맞이해 세종대왕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