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00:18 (금)
'쇼미더머니 777' 슈퍼비 "루피 형 왜 나오셨냐" 디스 배틀 공개...스윙스 "우리가 붙었어야 했다"
상태바
'쇼미더머니 777' 슈퍼비 "루피 형 왜 나오셨냐" 디스 배틀 공개...스윙스 "우리가 붙었어야 했다"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13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쇼미더머니 777' 슈퍼비와 루피의 디스 배틀이 공개돼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슈퍼비와 루피의 디스 무대가 공개됐다. 팀 배틀을 앞두고 슈퍼비는 "디스 배틀 최강자는 슈퍼비인 거 아시지 않나. 살살하려고 했다"며 살벌한 경고를 남겼다.

 

[사진= Mnet '쇼미더머니 777' 방송화면 캡쳐]

 

루피 역시 "슈퍼비 크루와 디스했던 상처를 만회할 수 있는 때를 꽤 오래 기다렸는데 그게 오늘 딱 1분, 그거 하나만 잘하면 스스로 치유해낼 수 있겠다 생각했다. 그냥 이기고 싶다는 생각 밖에 안 한 것 같다"고 털어놨다.

루피의 무대를 본 기리보이는 "멋있다", "포스 있었다"는 소감을 말했다. 이어 슈퍼비는 "저 방금 디스 당한 거 맞죠? 말 길게 없이 바로 가겠다"며 흔들림 없는 멘탈을 자랑했다.

"루피 형 '쇼미더머니' 왜 나오셨냐"는 말로 디스를 시작한 슈퍼비는 노래로 루피를 디스했다. 보는 이들은 슈퍼비의 자신감 넘치는 랩에 감탄했다. 스윙스는 멋진 배틀 무대를 선보인 더콰이엇·창모 팀에 "우리가 쟤네랑 붙었어야 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