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9:56 (금)
[이슈Q] 김의성, 장기 연애 비결 공개...전현무♥한혜진, 신소율♥김지철 등 방송서 연인 언급한 스타들
상태바
[이슈Q] 김의성, 장기 연애 비결 공개...전현무♥한혜진, 신소율♥김지철 등 방송서 연인 언급한 스타들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0.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인생술집' 김의성이 7년째 열애 중인 연인을 언급하며 장기 연애 비결을 밝혔다. 김의성의 달콤한 연애담과 함께 전현무 한혜진 커플, 신소율 김지철 커플 등 최근 방송에서 연인을 언급한 스타들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영화 '창궐'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의성, 이선빈, 정만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의성은 "7년째 열애 중인데 초반 1년은 싸웠지만 그 뒤로는 안 싸운 것 같다"면서 "각자 사생활을 존중해준다. 상대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이라고 말했다. 

 

[사진=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쳐]

 

김의성이 방송을 통해 연인을 언급한 것처럼, 함께 '인생술집'에 출연한 한혜진 역시 지난 방송에서 전현무를 언급한 바 있다. 한혜진은 지난 18일 방송된 '인생술집'에서 김인권의 나이를 듣고 "제가 주변에 아는 70년대 생은 현무 오빠 밖에 없다"며 "두 분이 동갑이라는 것에 놀랐다"고 언급했다.

이에 김희철은 "애인 없는 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나"라며 한혜진을 놀렸다. 한혜진은 "별걸로 다 질투를 한다"며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 또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뜻밖의 Q', '라디오스타'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연인 한혜진을 언급,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연애담을 전했다. 특히 전현무가 한혜진과 싸운 뒤 '나 혼자 산다'를 촬영하면 리액션을 잘 안 해준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신소율도 남자친구이자 뮤지컬 배우 김지철을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배우 임원희와 함께 출연한 신소율은 '김지철의 어느 부분이 좋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긍정적인 마인드가 좋았다"고 답했다.

신소율은 김지철에 대해 "걱정이 많은 나이이고 시기인데 남자친구가 모든 것에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저도 안 좋은 일이 있어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편이다. 긍정적인데 좋은 것 아니겠느냐"며 애정을 드러냈다. 

신소율과 김지철은 지난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3살 연상연하 커플인 신소율과 김지철은 지난해 5월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해 교제를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