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Q★SNS] '제이쓴-홍현희·최현준-신소희·권혁수·미주' 핼러윈 데이 뜨겁게 달군 ★s
상태바
[Q★SNS] '제이쓴-홍현희·최현준-신소희·권혁수·미주' 핼러윈 데이 뜨겁게 달군 ★s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0.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핼러윈 데이는 더 이상 낯선 문화가 아니다. 미국을 대표하는 축제인 핼러윈 데이는 어느새 한국에서도 친숙한 행사로 변모했다. 지난 주말동안 핼러윈 데이를 즐긴 연예인들의 모습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과 28일 양일동안 다수의 스타들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핼러윈 분장사진을 인증하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제이쓴-홍현희, 최현준-신소희, 권혁수·미주는 파트너와 함께 분장한 사진을 업로드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 제이쓴-홍현희, 미녀와 야수로 변한 신혼부부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화면캡처]

 

지난 28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제이쓴과 찍은 핼러윈 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백년가약을 맺은 신혼부부 제이쓴과 홍현희는 커플 잠옷을 입고 인증샷을 남겼다. 두 사람은 눈꼬리를 검정색으로 칠하고 입술과 볼에 깊이 찢어진 상처를 그려넣었다.

좀비를 연상시키는 두 사람의 모습은 누리꾼에게 오싹함을 전했다. 이와 함께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에게 뽀뽀를 하려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며 핑크빛 신혼의 달콤함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과 함께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녀와야수 맞아요. 제가 야수에요 됐죠? #추노 느낌도 물씬~ #핼러윈 주간 잠옷 선물 감사해요"라는 짧은 글을 함께 올려 남편에 제이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최현준-신소이, 비주얼 만점 할로윈 분장

 

[사진=신소이 인스타그램 화면캡처]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중인 최현준과 신소이 부부도 핼러윈 맞이 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현준은 얼굴에 별을 그려 넣었다. 또한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망토를 두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신소이는 강렬한 호피무늬 외투와 눈 옆에 실핏줄 모양의 분장을 그렸다. 또한 머리에는 톱을 붙여 할로윈의 괴기스러움을 표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신소이는 팀 버튼 감독의 영화 ‘유령신부’의 주인공을 닮은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여기에 두 부부는 아들 윤우 군의 분장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아빠 최현준과 비슷한 느낌의 분장을 했지만, 윤우 군은 개구진 미소를 보이며 귀여운 뱀파이어 꼬마로 분했다.

 

◆ 권혁수-미주, 싱크로율 100% 조커와 할리퀸

 

[사진=권혁수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tvN 예능 프로그램 ‘아찔한 사돈연습’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중인 권혁수와 러블리즈 미주는 싱크로율 100%의 조커와 할리퀸으로 분장했다. 권혁수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주와 함께한 조커-할리퀸 코스프레 사진을 올렸다.

권혁수는 초록색 머리에 하얗게 메이크업한 얼굴, 검정색으로 분한 눈화장 등을 통해 조커로 완벽히 변신했다. 미주 역시 트윈테일 헤어스타일과 숏팬츠 빨강과 파랑이 섞인 재킷을 입고 미모가 돋보이는 할리퀸이 됐다.

두 사람은 ‘아찔한 사돈연습’ 방송을 통해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조커와 할리퀸으로 변신한 권혁수와 미주는 말투마저 똑같이 흉내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