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배구 메날두' 김연경-주팅 맞대결 성사, 11월1일 스포티비 생중계
상태바
'배구 메날두' 김연경-주팅 맞대결 성사, 11월1일 스포티비 생중계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10.3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세계 배구의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로 불리는 김연경(엑자시바시 비트라)과 주팅(바키프방크 SK)이 터키에서 맞붙는다. 배구 팬들은 이들의 대결을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SPOTV)는 “김연경과 주팅의 맞대결이 예상되는 엑자시바시와 바키프방크의 터키여자프로배구 슈퍼컵을 오는 11월 1일 오전 0시 25분 생중계한다”고 30일 밝혔다.

 

▲ 11월 1일 주팅과 맞대결하는 김연경. [사진=엑자시바시 SNS 캡처]

 

터키여자프로배구 슈퍼컵은 원래는 리그 우승팀과 컵 대회 우승팀이 맞붙는 단판 경기지만, 지난 시즌 바키프방크가 두 개의 우승컵을 모두 차지했기에 준우승팀인 엑자시바시가 상대팀으로 나서게 됐다.

김연경은 지난 5월 엑자시바시와 2년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시즌 소속팀이었던 중국 상하이 측이 금전적으로는 더 좋은 조건을 제시했으나, 전성기에 더 나은 커리어를 쌓고자 터키로 복귀했다. 김연경의 새 팀 엑자시바시는 이스탄불을 연고로 하는 팀으로 페네르바체, 바키프방크와 함께 터키 리그에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강팀이다.

김연경의 터키 무대 활약상은 국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경의 소속팀 엑자시바시의 전 경기는 스포티비에서 중계되며, 온라인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엑자시바시의 이번 시즌 주요 경기는 오는 10일부터 스포티비에서 중계된다.

스포티비는 “추후 열릴 터키컵, CEV 챔피언스리그 또한 스포티비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