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Q클립] '록키호러픽처쇼'·'청년경찰'·'데드풀'·'앤트맨' 편성… 영화 채널 편성표 살펴보니
상태바
[Q클립] '록키호러픽처쇼'·'청년경찰'·'데드풀'·'앤트맨' 편성… 영화 채널 편성표 살펴보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0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TV 영화 채널에서 '록키호러픽처쇼',' '청년경찰', '데드풀', '앤트맨' 등을 방송한다.

5일 오전 케이블 영화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채널CGV는 영화 '록키 호러 픽처쇼'(감독 짐 셔먼)를 방송한다.

 

[사진= 영화 '록키호러픽쳐쇼']

 

이날 도전 9시10분부터 편성된 '록키호러픽처쇼'는 지난 1998년 개봉한 영화로 팀 커리, 수잔 서랜튼, 베리 보스트윅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 작품이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지난 2016년 재개봉되기도 했던 '록키호러픽처쇼'는 브래드와 약혼녀 자넷이 은사 스콧 박사를 찾아가는 길에 겪는 이야기를 담았다. 외딴 성에 들어가게 된 브래드와 자넷은 양성 과학자 프랭크 N 피터 박사와 꼽추 리프래프 등을 만나게 된다.

'록키호러픽처쇼'는 뮤지컬 '로키호러쇼'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록키호러픽처쇼'는 'B급 무비', '컬트 영화'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자리잡기도 했다.

'록키호러픽처쇼' 방송 종료 이후에는 히어로 영화가 이어진다. 채널CGV는 오전 11시부터 '데드풀'(감독 팀 밀러)을, 오후 1시부터는 '앤트맨'(감독 페이튼 리드)을 편성했다.

'데드풀'은 지난 2016년 개봉한 작품으로 청소년관람불가다. 마블 코믹스 캐릭터 중 하나인 데드풀의 탄생 과정을 담은 '데드풀'은 개봉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작품에는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에드 스크레인, 지나 카라노, T.J.밀러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사진= 영화 '앤트맨']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중심 영화 중 하나인 '앤트맨'은 지난 2015년 개봉했다. 12세 관람가. 시리즈의 첫 영화인 '앤트맨'은 앤트맨과 행크 핌 박사의 첫 만남, 앤트맨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았다. 배우 폴 러드, 마이클 더글라스, 에반젤린 릴리, 코리 스톨, 바비 카나베일 등이 출연했다.

OCN은 오리지널 드라마 '손 더 게스트' 15회와 16회를 오전 10시부터 연속 방송한다. 이날 오후 1시 30분부터는 영화 '인터스텔라'(감독 크리스토퍼 놀란)를 방송할 예정이다.

2014년 개봉한 '인터스텔라'는 2016년 재개봉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던 '인터스텔라'에는 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등이 각 캐릭터를 매력있게 소화했다.

또 다른 영화 채널 스크린은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을 오전 10시 15분부터 방송한다. 경찰대상 기준과 희열이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 이후 일어나는 일을 그린 '청년경찰'은 박서준과 강하늘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