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한끼줍쇼' H.O.T 장우혁 "17년만 콘서트, 형용할 수 없는 감정"...머쓱해진 사연은?
상태바
'한끼줍쇼' H.O.T 장우혁 "17년만 콘서트, 형용할 수 없는 감정"...머쓱해진 사연은?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14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H.O.T 장우혁이 '한끼줍쇼'를 통해 콘서트 후일담과 활동 계획을 최초 공개한다. 1세대 아이돌로 명성을 떨친 H.O.T인 만큼, 장우혁은 성공을 자신했던 상황. 그러나 장우혁의 머쓱한 표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14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H.O.T 장우혁과 샤이니 키가 밥동무로 출격한다. 서울 마포구 성산동에서 한끼 도전에 나선 장우혁과 키는 세대를 뛰어넘는 선후배의 특급 만남으로, 깜짝 등장한 플래시몹과 콜라보 댄스까지 공개한다.

 

[사진= JTBC '한끼줍쇼' 예고 영상 캡쳐]

 

장우혁과 키는 평행이론이 제기될 만큼 선후배로서 닮은 모습을 보였다. 남다른 패션 감각을 소유한 두 사람은 이날 입고 온 자신의 패션에 대해 설명하면서 '패셔니스타'다운 공통 면모를 보였다. 연이어 서로의 공통점을 확인한 두 사람은 "닮은 게 많다"며 선후배 간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8일 공개된 '한끼줍쇼' 예고편에서 장우혁은 최근 진행된 H.O.T 콘서트를 언급했고, 이경규는 "10만 명 꽉 찼잖아"라며 대꾸했다. 이에 "형용할 수 없는 그런 감정이"라는 장우혁의 목소리가 이어져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과연 장우혁은 17년만에 열린 콘서트를 어떻게 추억하고 있을까.

그는 '한끼줍쇼'를 통해 "처음 느껴본 감정이었다. 팬 분들과 눈을 마주쳤는데 형용할 수 없는 감정을 느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1세대 아이돌 H.O.T인 장우혁조차도 초인종 굴욕은 피해갈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100% 된다"며 자신감 있게 도전한 장우혁은 "안 되는데"라는 대답과 함께 문전박대를 당해 머쓱해했다. 과연 장우혁은 한끼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