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내뒤에테리우스' 정인선, 임세미 도움으로 소지섭 병실행...손호준 떠올리며 "다치니까 좋아"
상태바
'내뒤에테리우스' 정인선, 임세미 도움으로 소지섭 병실행...손호준 떠올리며 "다치니까 좋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14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이 임세미의 도움을 받아 소지섭과 만났다. 

1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는 소지섭의 병실에 정인선이 몰래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이 임세미의 도움을 받아 소지섭과 만났다. [사진 =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방송 화면 캡처]

 

간호사가 달라졌다고 느낀 소지섭(김본 역)은 "당신 누구냐"고 물었고, 정인선(고애린 역)이 마스크를 벗고 정체를 밝히자 미소를 보였다.

뒤에서 나타난 임세미(유지연 역)는 "역시 애린 씨 대단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인선도 "내 안에 첩보 DNA가 흐르나보다"라며 화답했다.

임세미가 사라진 뒤, 소지섭과 정인선은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정인선은 소지섭을 살뜰히 챙겼고, 소지섭은 "다치니까 좋은 점도 있다"며 "전에 (손호준이 다쳤을 때) 좀 그랬다"고 고백했다. 소지섭의 질투에 정인선은 부끄러워하면서도 기분 좋은 웃음을 지었다.

사라진 전설의 블랙 요원과 운명처럼 첩보 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첩보 콜라보 '내 뒤에 테리우스'는 시청률 두 자릿수를 넘나들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