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6 12:36 (일)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故 강슬기, 경찰의 늦장대처로 사망?… 오랜만에 시청률 반등
상태바
[TV풍향계] '그것이 알고 싶다' 故 강슬기, 경찰의 늦장대처로 사망?… 오랜만에 시청률 반등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1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이 오랜만에 상승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가족에 의해 끔찍하게 살해당한 강서구 주차장 사건과 故 강슬기(가명)씨 의 죽음을 다뤘다.

1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6.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5%P 상승한 수치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에서는 전 남편에 의해 강서구 주차장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 40대 주부와 비슷한 방식으로 1년 전 남편에게 살해당한 故 강슬기(가명)의 이야기를 다뤘다.

지난달 22일 서울 강서구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40대 여성은 전 남편 김 씨에게 잔혹한 방식으로 살해당했다. 아내와 이혼한 김 씨는 지속적으로 전 부인을 스토킹했고, 결국 잔인한 방법으로 살해한 것,

또한 ‘그것이 알고 싶다’는 강서구 주차장 살인 사건과 유사한 방식으로 1년 전 살해당한 故 강슬기 씨의 일화도 조명했다. 피해자 강 씨는 지난해 11월 남편 조 씨에게 살해당했다. 조 씨와 이혼소송을 벌이며 숨어살던 강씨는 뼈와 장기까지 손상될 정도로 무차별로 칼에 찔렸다.

강 씨의 남편 조 씨는 "112에 전화를 해 자수를 했다"라는 것을 감형 사유로 들었다. 하지만 그는 112로 신고 전화를 건 후에도 몇 차례 더 아내 강 씨를 흉기로 찔렀다. 시청자들은 믿기 어려운 이야기를 듣고 분노를 표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은 오랜만에 반등에 성공했다. 지난달 20일 7.3% 시청률을 기록한 이후 반등에 성공하지 못한 ‘그것이 알고 싶다’가 어떤 사건들을 재조명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뤄낼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