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풍향계] '내 사랑 치유기' 시청률 10%대 재진입… 소유진 출생의 비밀로 반전 선사
상태바
[TV풍향계] '내 사랑 치유기' 시청률 10%대 재진입… 소유진 출생의 비밀로 반전 선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19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내 사랑 치유기'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소유진의 비밀이 밝혀지며 극에 반전을 더한 '내 사랑 치유기'가 앞으로 어떤 전개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된다.

1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내 사랑 치유기'는 10%(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6%P 상승한 수치다.

 

MBC '내 사랑 치유기' [사진= MBC '내 사랑 치유기' 화면 캡처]

 

지난달 첫 방송을 시작한 '내 사랑 치유기'는 배우 소유진의 복귀작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연정훈, 윤종훈, 반효정, 김창완, 길용우, 정애리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며 관심을 끌었다.

'내 사랑 치유기'가 이날 방송을 통해 소유진의 비밀을 공개했다. 출생의 비밀이 공개된 소유진을 중심으로 이어질 전개가 어떤 그림으로 그려지게 될지 긴장감이 더해지고 있다.

또한 앞으로 '내 사랑 치유기'가 10%대 시청률을 유지할 수 있을지도 관심의 대상이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