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Byung UnㆍDRESS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라인업 추가에 기대감 폭발
상태바
Byung UnㆍDRESS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라인업 추가에 기대감 폭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11.20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병언(Byung Un)과 드레스(DRESS)가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추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0일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주최 측은 "새달 26일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MONSTER ENERGY MIX MAX CONCERT 2018)’에  천재 아티스트 병언(Byung Un)과 실력파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참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사진 = 컬쳐띵크 제공]

 

병언(Byung Un)은 대체 불가능한 독특한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크러쉬ㆍ키스 에이프의 커버 곡 영상이 SNS 상에서 크게 이슈가 된 바 있으며, 해당 영상들을 통해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드레스(DRESS) 또한 자이언티, 쿠시, NCT 마크 등의 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실력파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리며 케이팝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주최측은 "이번 공연은 힙합과 알앤비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며 "Mnet '쇼미더머니777'로 화제가 된 스윙스, 기리보이, 팔로알토, 차붐 등과 힙합계의 대부 양동근(YDG), 실력파 알앤비 신예로 주목받는 라드뮤지엄, 씨피카, 쎄이도 출연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공연을 함께 주최하는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주요 소비층인 20-30대가 몬스터 에너지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 가방, 티셔츠 등의 굿즈에 열광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공연의 의미를 설명했다.

또한 공연을 준비 중인 컬쳐띵크는 "연말을 맞이해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힙합ㆍ알앤비 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주최 측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티켓 할인도 진행 중이다. 현재 판매 중인 ‘박싱데이 티켓’은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티켓 예매는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