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풍향계] '불타는 청춘', 한정수 합류 효과? 시청률 상승... 중년의 유연석으로 설렘전해
상태바
[TV풍향계] '불타는 청춘', 한정수 합류 효과? 시청률 상승... 중년의 유연석으로 설렘전해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1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불타는 청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새로운 멤버로 배우 한정수가 합류한 '불타는 청춘'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하면서 본격적인 멤버들과의 조화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2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은 7.2%(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9%P 상승한 수치다.

 

한정수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는 한정수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여성 멤버들은 한정수의 방문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또한 이연수는 한정수의 등장에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불타는 청춘'에 한정수가 합류하면서 그가 출연한 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올해로 47세인 한정수는 ‘추노’, ‘검사 프린세스’, ‘도둑놈 도둑님’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새친구 한정수의 활약이 두드러진 '불타는 청춘'은 0.9%의 시청률 상승을 기록하며 화요일 심야예능 1위를 기록했다. '불타는 청춘'이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