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Q근황] 신아영부터 허민♥정인욱·이수지·정재용·조수애까지, 12월은 '웨딩의 달’
상태바
[Q근황] 신아영부터 허민♥정인욱·이수지·정재용·조수애까지, 12월은 '웨딩의 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1.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방송인 신아영이 2살 연하의 금융업 종사자와 새달 결혼식을 올린다. 신아영과 예비 신랑은 같은 대학교를 다니며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됐다고 전해져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신아영의 결혼 소식이 대중들의 눈길을 끌면서 비슷한 시기에 화촉을 밝히는 허민 정인욱 부부와 개그우먼 이수지, 가수 정재용, 아나운서 조수애의 결혼이 떠오르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인 신아영의 소속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서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아영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신아영 측은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이면서 앞으로의 계획도 전했다.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인 방송인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 출신으로 지난 2011년 SBS스포츠에 입사 후 다양한 커리어를 쌓았다. 아울러 신아영의 예비 남편이 같은 대학교 동문이라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팬들은 ‘뇌섹남녀의 만남’이라며 축하의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신아영 뿐만 아니라 2018년 12월에는 유난히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는 스타들이 많다. 가장 먼저 12월의 첫날인 1일에는 가수 DJ DOC의 멤버 정재용이 2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는다.

정재용의 소속사인 슈퍼잼레코드는 지난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재용의 예비 신부는 현재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 정재용은 김포 한강 신도시에 신혼집을 마련할 예정이다. 정재용이 결혼하는 새달 1일은 두 사람이 교제한지 2주년이 되는 날”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03년 김창열의 결혼을 시작으로 지난 10월 이하늘, 오는 12월 결혼을 앞둔 정재용까지 화촉을 밝히면서 DJ DOC의 모든 멤버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정진욱과 결혼하는 허민 [사진=허민 SNS 캡처]

 

정재용이 결혼식을 올리는 12월 1일, 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도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앞서 지난달 21일 허민은 개인 SNS에 “저 결혼식 해요. 이제 딱 한 달 남았네요”라면서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된 허민과 정인욱은 지난해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말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한 허민은 SNS에 정인욱과 찍은 웨딩사진을 공개하면서 팬들에게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정재용과 허민·정인욱 부부의 결혼식 1주일 뒤에는 특유의 귀여운 비주얼과 남다른 말솜씨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한다. 3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새달 8일 웨딩마치를 올리는 이수지는 지난달 자신이 DJ로 활약하고 있는 라디오에서 “저 결혼합니다”라고 깜짝 고백해 청취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JTBC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산그룹 전무이자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와 12월 8일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치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