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슈Q] 허민♥정인욱, 연예인·스포츠 스타 커플? 한정원·김승현부터 한혜진·기성용까지
상태바
[이슈Q] 허민♥정인욱, 연예인·스포츠 스타 커플? 한정원·김승현부터 한혜진·기성용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11.23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인생술집'에 개그우먼 허민이 출연해 남편 야구선수 정인욱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허민과 정인욱이 주목 받으며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 부부가 재조명되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허민은 삼성라이온즈 소속 야구선수인 남편 정인욱과의 일화들을 소개했다. 이날 '인생술집'에는 정인욱이 직접 등장해 허민을 향한 애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정인욱 허민 [사진= 허민 인스타그램]

 

허민과 정인욱은 지난해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발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정인욱의 시즌 소화 등으로 결혼식 일정은 미뤘다.

허민과 정인욱은 내달 1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최근 허민은 개인 SNS를 통해 정인욱과 함께한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허민과 정인욱이 훈훈한 장면들을 연출하며 주목 받았다. 두 사람과 함께 연예인과 스포츠 선수 부부가 다시 한 번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농구 레전드' 김승현은 배우 한정원과 지난 5월 결혼하며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1년 동안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김승현은 결혼 이후 '언니네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등에 출연해 한정원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김승현은 "한정원에게 첫눈에 반했다", "만난지 한달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등의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스튜디오 제공]

 

창원 LG 정창영 선수는 아이돌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친구의 소개로 만나 친하게 지내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정창영과 정아는 결혼 전 공개된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웨딩 화보로도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됐다.

배우 한혜진과 기성용은 대표적인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 커플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SBS '힐링캠프'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박정아는 2016년 5월 프로골퍼 전상우와 2년 열애 끝에 결혼했고, 성유리는 지난해 5월 보도자료를 통해 프로골퍼 안성현과의 4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됐음을 알리며 축하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