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톱스타 유백이' 깡순할매표 김전·전복해물된장찌개·문어숙회 등장... 김지석 반응은?
상태바
'톱스타 유백이' 깡순할매표 김전·전복해물된장찌개·문어숙회 등장... 김지석 반응은?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3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톱스타 유백이'에서 예수정과 전소민이 여즉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김전, 해물전복된장찌개, 문어숙회를 선보인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톱스타 유백이'에서 전소민(오강순 역)과 예수정(깡순 할머니 역)은 싱싱한 해산물로 깡순할매 표 9첩 반상을 차린다.

 

'톱스타 유백이' [사진= 케이블 채널 tvN '톱스타 유백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전소민과 예수정은 김전, 생선찜, 꽃게와 조개가 가득 들어간 해물전복된장찌개를 선보인다. 이 음식은 두 사람이 '삼시세끼-여즉도편'의 촬영을 위해 만든 음식이다.

또한 깡순할매표 9첩 반상을 완성하기 위해 예수정은 비밀 무기인 문어 숙회를 준비한다. 여즉도엑서 갓 잡은 문어를 살짝 데쳐 먹기 좋게 썰어낸 문어 숙회는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한다.

'톱스타 유백이'의 주인공 김지석(유백 역)은 사고로 인해 1980년도에 시간이 멈취있는 듯한 ‘여즉도’ 라는 특별한 섬으로 유배를 가게 된다.

예수정과 전소민이 준비한 깡순할매표 9첩 반상을 맞이한 김지석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