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Q근황] 에즈라 밀러, 수현과 '서울 나들이'… '방한 인증샷' 남긴 스타들은?
상태바
[Q근황] 에즈라 밀러, 수현과 '서울 나들이'… '방한 인증샷' 남긴 스타들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1.2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 스미스·콜드 플레이도 '서울 인증샷' 남겨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를 통해 국내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에즈라 밀러가 수현과 '서울 나들이'에 나선 사진을 공개했다. 수현의 SNS를 통해 공개된 에즈라 밀러의 서울 관광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한국 방문 '인증 샷'을 남긴 해외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26일 배우 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즈라 서울왔어요! 김치"라는 글과 함께 에즈라 밀러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한식당을 방문한 에즈라 밀러가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김치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에즈라 밀러와 수현이 한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하는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수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에즈라 밀러의 방한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7년에도 에즈라 밀러는 한국을 방문하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신동사2' 프로모션 중 수현을 향한 인종차별적 질문에 에즈라밀러가 분노하는 모습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퍼지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에즈라 밀러 뿐만 아니다. 한국을 방한한 해외 스타들이 '인증 샷'을 남긴 경우는 만다.

'고막 남친'이라고 불리는 샘 스미스는 지난 10월 내한 공연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한국에서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샘 스미스는 홍대의 한 주점 앞에 서있는 모습을 SNS로 공개했다. 대표적인 관광명소 서울 종로의 경복궁에서의 '인증 샷'도 이어졌다.

 

경복궁에서 인증샷을 찍은 샘 스미스 [사진 = 샘 스미스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콜드플레이 역시 지난 2017년 내한 당시 한국에서의 유쾌한 일상을 SNS를 통해 공유했다. 콜드플레이의 보컬리스트 크리스 마틴은 강남에 위치한 싸이의 '강남스타일' 기념 동상 아래에서 말춤을 추는 유쾌한 사진을 SNS를 통해 공유했다.

한국에 대한 해외 스타들의 남다른 애정은 매번 화제를 모은다. '신비한 동물 사전'을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층을 가지고 있는 에즈라 밀러의 깜찍 김치 '먹방' 사진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그동안 내한한 스타들의 유쾌한 인증샷 역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