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스몰톡Q] 뉴이스트W JR·백호, "설렘과 기대감 공존...멤버들도 만족하는 앨범 탄생" 컴백 소감
상태바
[스몰톡Q] 뉴이스트W JR·백호, "설렘과 기대감 공존...멤버들도 만족하는 앨범 탄생" 컴백 소감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1.2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뉴이스트W 멤버들이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긴장감과 설렘 가득한 멤버들의 컴백 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뉴이스트W JR은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의 새 미니앨범 '웨이크, 앤(WAKE, 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매 앨범을 낼 때마다 떨리고 설레는 게 있다. 이번 앨범도 설레기도 하고 기대감도 든다"며 "이번에도 활동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컴백 소감을 말했다.

이어 백호는 "저희는 매 앨범이 그렇지만, 최대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많이 담으려고 노력했다. 이번 앨범도 멤버들이 만족하는 앨범이 됐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이 자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라서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뉴이스트W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W가 약 5개월만에 발매하는 신보 '웨이크, 앤(WAKE, N)'은 멤버 백호가 지난 앨범 '후, 유(WHO, YOU)'에 이어 타이틀곡 '헬프 미(HELP ME)'의 작사, 작곡 등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헬프 미(HELP ME)'는 퓨전 팝 R&B 곡으로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팬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뉴이스트W의 음악적 성장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뉴이스트W의 새 앨범 '웨이크, 앤'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