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Q★SNS] 신우식 스타일리스트, 외모관리는 끝이 없다?…피부관리 중 상반신 노출, 치명적 매력발산
상태바
[Q★SNS] 신우식 스타일리스트, 외모관리는 끝이 없다?…피부관리 중 상반신 노출, 치명적 매력발산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부 팩을 하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신우식은 상반신을 노출한 채로 두개의 팩으로 가슴 부분을 가리고 있어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7일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스크 팩으로 스스로 피부관리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신우식은 "공짜로 예뻐지는 법은 없어요. 시간, 돈, 관심을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어 그는 "못 하면 그냥 포기하세요. 시술했다고 장땡 아닙니다. 이 시간 적들은 계속 예뻐지고 있다"며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신한대학교 전임교수이자 패션브랜드 대표를 맡고 있는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감하면서도 센스있는 패션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그는 지신의 아파트 복도에서 앞뒤 모습을 찍을 의상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에게 코디법을 제안하기도 한다.

현재 신우식 스타일리스트는 수요일마다 MBC FM4U '김제동의 굿모닝FM'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전하고 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상반신 노출로 치명적인 매력을 전하면서 누리꾼의 이목이 집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