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현장메모Q] 마마무 솔라, 우롱차 is 뭔들... 술과 물은 데칼코마니?
상태바
[현장메모Q] 마마무 솔라, 우롱차 is 뭔들... 술과 물은 데칼코마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한마디> “술 대신 우롱차를 계속 마셔 배가 많이 불렀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수많은 대중들은 걸그룹 마마무의 콘셉트를 ‘센 언니’ 혹은 ‘걸크러시’ 등으로 정리한다. 짙은 화장과 강렬한 퍼포먼스,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받는 치명적인 매력 때문이다.

하지만 마마무를 대표하는 리더 솔라는 유독 이 부분에서는 한 없이 여린 소녀로 변신한다. 바로 ‘주량’이다.

 

마마무 솔라 [사진=스포츠Q(큐) DB]

 

마마무는 ‘윈드 플라워(Wind Flower)’의 몽환적인 느낌을 담기 위해 홍콩을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선택했다. 홍콩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소소하면서도 인상적인 매력을 사실감 있게 표현한 마마무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특히 뮤직비디오가 끝나갈 무렵, 마마무 멤버들은 마지막으로 성대한 술 파티를 열어 어딘가에 얽매이지 않은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비싼 양주와 함께 멤버들의 술 취한 연기가 일품인 장면이다.

그러나 평소 술을 잘 마시지 못하는 마마무 솔라는 “사실 양주 병 안에는 우롱차가 들어있었다. 촬영이 한 번씩 끝날 때마다 다시 우롱차를 넣는 과정을 거쳤다”면서 “술 대신 우롱차를 많이 마셔 배가 불렀다”는 비화를 털어놨다.

마마무의 문별 또한 “솔라 언니가 술을 못 마시는데 뮤직비디오에서는 술 취한 연기를 굉장히 잘하더라. 난 진짜 술 마신 줄 알았다”며 우롱차에 취한 솔라의 연기를 칭찬했다.

‘우롱차 is 뭔들’이었던 마마무 솔라의 고백이었다. 솔라는 맨 정신에 쉽게 할 수 없는 만취 연기를 우롱차로 완벽하게 해냈다.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고난이도의 연기까지 성공한 마마무 솔라가 앞으로 어떤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