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차달래 부인의 사랑' 고은미 "니들은 왜 쌍으로 나를 괴롭히냐"... 남소연-김정욱 연이은 방문에 절규
상태바
'차달래 부인의 사랑' 고은미 "니들은 왜 쌍으로 나를 괴롭히냐"... 남소연-김정욱 연이은 방문에 절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1.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고은미가 남소연과 김정욱 부부의 방문에 절규했다. 두 사람은 갈등이 생길 때마다 고은미의 집으로 찾아가 난처하게 만들고 있다. 과연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30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극본 최순식·연출 고영탁)에서 남소연(송주 역)은 김정욱(강준호 역)의 병원에 CCTV를 설치한 사실을 들켰다.

 

[사진=KBS 2TV ‘차달래 부인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김정욱은 “그동안 나도 많이 참고 살아보려 했지만 더 이상은 안되겠다”며 “두 번의 이혼은 피하려고 했지만 당신한테 질렸다. 이혼하자”고 엄포를 놓았다. 이후 김정욱은 병원 문을 박차고 나갔다.

남소연은 김정욱의 분노를 알게 된 후 두려움에 빠졌다. 그동안 김정욱은 남소연과의 갈등에도 참고 넘어가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이번에는 태도가 심상치 않았기 때문이다.

김정욱이 사라지자 남소연은 제일 먼저 고은미(남미래 역)을 찾아갔다. 그는 고은미의 집을 뒤지며 “시스터, 준호 씨 오면 절대 집에 들여보내지 말라”며 협박이 담긴 애원을 했다. 고은미는 남소연을 보내고 피곤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차달래부인의 사랑’에서 고은미는 김정욱과 남소연 사이에 껴서 답답함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고은미가 두 사람의 갈등을 해결하는 조력자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