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인기가요' 뉴이스트W, '헬프미(Help me)' 컴백 무대 선보여… 파워풀한 면모로 여심흔들!
상태바
'인기가요' 뉴이스트W, '헬프미(Help me)' 컴백 무대 선보여… 파워풀한 면모로 여심흔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0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뉴이스트W가 남성미를 과시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뉴이스트W는 강렬한 블랙컬러 의상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뉴이스트W는 '헬프미(Help me)' 무대에서 완전체로 컴백했다.

 

뉴이스트W '헬프미'(Help m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뉴이스트W의 신규앨범 ‘웨이크, 엔(WAKE,N)’의 타이틀곡 ‘헬프미’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퓨전 팝 R&B 곡이다.

이 곡은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한다'는 메시지가 담긴 퓨전 팝 R&B 곡으로,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뉴이스트W 멤버 백호는 자신의 솔로곡은 물론 타이틀곡 ‘HELP ME'를 포함한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 곡과 곡을 연결하여 하나의 앨범으로 그림을 그려내며 아티스트를 넘어 프로듀서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뉴이스트W는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 곡과 곡을 연결하여 하나의 앨범으로 그림을 그려내며 아티스트를 넘어 프로듀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오랜만에 컴백한 뉴이스트W가 음원차트 강자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