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놀라운 토요일' '방콕시티' 가사는?… '마법소녀'·'아잉'·'까탈레나' 오렌지캬라멜의 히트곡도 집중 *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방콕시티' 가사는?… '마법소녀'·'아잉'·'까탈레나' 오렌지캬라멜의 히트곡도 집중 *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0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나나, 리지, 레이나가 함께한 오렌지캬라멜의 '방콕시티'이 등장했다. 이와 함께 오렌지캬라멜의 히트곡인 '마법소녀'·'아잉'·'까탈레나' 등의 히트곡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두 번째 문제로 등장한 오렌지캬라멜의 '방콕시티'는 2011년 발매된 곡이다. 

 

[사진= 케이블 채널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처]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 게스트로 출연한 레드벨벳 웬디와 조이는 자신과 연령대가 비슷한 연령대가 비슷한 오렌지캬라멜의 노래가 등장하자 자신감을 드러냈다.

가장 많은 가사를 맞춘 것은 키였다. 또한 신동엽, 문세윤 등 연령층이 높은 출연자들이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래퍼 한해 역시 오랜만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렌지캬라멜은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창의적인 가사로 팬들의 사랑을 모은 곡이다. 특히 레이나, 리지, 나나는 참신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놀라운 토요일'에 오렌지캬라멜의 '나어릴적꿈'이 첫 번째 곡으로 등장했다. 이와 함께 '마법소녀', '아잉', '까탈레나' 등 히트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