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영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잭 리처'·'아빠는 딸' 채널 CGV 편성
상태바
[TV영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잭 리처'·'아빠는 딸' 채널 CGV 편성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12.18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토피아'·'나우 유 씨 미2'는 OCN서 본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TV 영화 채널에서 그동안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들을 방송한다. 특히 채널 CGV는 지난 17일부터 '해리포터' 시리즈를 매일 오전 편성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18일 채널 CGV 영화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9시 10분 부터는 영화 '잭 리처'가 방송된다. '잭 리처'는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영화로 지난 2013년 개봉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잭 리처'는 화끈한 액션 장면으로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사진=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포스터]

 

오전 10시 20분 부터는 '해리포터 비밀의 방'이 채널 CGV를 통해 방송된다.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은 '해리포터' 시리즈 두번째 작품이다. 성장한 해리포터의 모험담을 담은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은 원작 소설 역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후 1시 20분에는 영화 '아빠는 딸'이 방송을 탄다. '아빠는 딸'은 배우 정소민, 윤제문이 주연을 맡은 코미디 드라마 장르의 영화다. 지난 2017년 개봉한 '아빠는 딸'은 아빠와 딸이 몸이 바뀐 촌극을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다.

OCN에서는 오전 7시 40분부터 '나우 유 씨 미2'를 방송한다. '나우 유 씨 미2'는 '나우 유 씨 미'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으로 지난 2014년 개봉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제시 아이젠버그 등 할리우드의 젊은 피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 국내에서는 3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오후 1시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가 OCN을 동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주토피아'는 2016년 개봉한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다. 인종의 다양성을 극중 동물들의 종으로 설명하는 영화 '주토피아'는 국내에서도 47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