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볼빨간 당신' 문가비의 몸매 유지 비결은 댄스 스포츠?
상태바
'볼빨간 당신' 문가비의 몸매 유지 비결은 댄스 스포츠?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18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다이어트 도전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볼빨간 당신' 문가비 모녀가 아찔한 댄스 스포츠에 도전한다. 문가비는  건강검진 후 어머니에게 다이어트가 절실하다는 것을 듣고 모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을 생각하던 도중 댄스 스포츠를 선택한다. 두 모녀는 의외로 능숙한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문가비 모녀의 본격적인 다이어트 프로젝트 모습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문가비가 평소 패션 및 뷰티에 관심 많은 어머니를 위해 직접 댄스 스포츠 의상까지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문가비 [사진= KBS 2TV '볼빨간 당신' 제공]

이날 방송에서 문가비 모녀는 댄스 스포츠 수업 전 유연성 테스트에서 전문가도 놀랄만한 실력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문가비 모녀는 직접 준비한 블랙의상을 입고 댄스 스포츠에 나선다.

8등신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문가비는 아름다운 춤선을 보여주며 뛰어난 댄스 스포츠 실력을 선보인다. 도한 문가비의 어머니 역시 타고난 흥으로 보는 사람도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정도의 춤을 선보인다. 

제작진은 "어머니의 다이어트를 위해 여러가지 운동을 고민하던 문가비는 모친이 댄스 스포츠에 푹 빠진 것을 보고 기쁨과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댄스 스포츠로 더욱 가까워진 문가비 모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볼빨간 당신'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