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인물탐구Q] '인생술집' 오영주, 변함없는 솔직담백한 매력... '프로예능인'으로 발돋움하다
상태바
[인물탐구Q] '인생술집' 오영주, 변함없는 솔직담백한 매력... '프로예능인'으로 발돋움하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12.2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생술집’의 오영주가 프로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을 쏟아내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인생술집’의 오영주는 배우 송승헌, 샘 해밍턴과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이후 오랜만에 근황을 알린 오영주가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평소 절친인 김장미와 서로의 연애에 대한 비밀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연예계 인맥들을 밝히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한 오영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생술집’의 오영주 [사진=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인생술집’에 출연한 오영주는 지난 6월 최고시청률 2.7%로 화려하게 막을 내린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가 낳은 셀럽이다. 당시 오영주는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상큼하면서도 털털한 성격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회차가 거듭될수록 꾸밈없는 모습과 자신의 일에 강한 열정을 보이는 프로페셔널한 눈빛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때문에 ‘하트시그널 시즌2’ 이후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으로 얼굴을 내비친 오영주는 그간 숨겨두었던 말솜씨와 우월한 비주얼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사실 오영주는 연예인보다 비연예인에 가깝다. 오영주는 유명 포털 사이트에 프로필도 등록돼있지 않다. 그러나 오영주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 당시와 비슷하게 ‘인생술집’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오영주 [사진=스포츠Q(큐) DB]

 

특히 오영주는 최근 자신이 직접 촬영하고 편집까지 한 유럽 여행 영상을 공개하며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기도 했다. 오영주는 이미 개인 SNS에서도 수십만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다. 때문에 오영주는 유튜브 채널을 공개하자마자 순식간에 만 명이 넘는 구독자수를 동원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인생술집’을 통해 유명 스타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오영주는 최근 라디오 출연은 기본, 유명 패션지 화보 촬영, 음료 광고 모델 등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종합편성채널·케이블 예능프로그램을 넘어 온라인 콘텐츠까지 장악한 오영주가 앞으로 전문적인 방송인으로 지상파까지 장악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