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KBS 연예대상' 트와이스, 3부 축하공연 '예스 오어 예스' 무대... 러블리 매력 뿜뿜
상태바
'KBS 연예대상' 트와이스, 3부 축하공연 '예스 오어 예스' 무대... 러블리 매력 뿜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23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트와이스가 'KBS 연예대상' 3부 시작 무대를 장식했다. 사랑스러운 소녀룩을 선보인 트와이스는 '예스 오어 예스'로 참가자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22일 오후 방송된 '2018 KBS 연예대상'에서 트와이스는 3부를 시작하는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를 보여줬다.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특별공연하는 트와이스 [사진= KB2 2TV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무대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참가자들은 트와이스의 노래를 따라부르며 열렬히 환호했다. 오나미 등 개그우먼들 역시 노래를 따라부르기도 했다.

수상을 하러 무대로 올라온 차태현은 "트와이스의 무대를 제대로 보지 못해 너무 아쉽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지난달 5일 발매된 '예스 오어 예스'를 통해 트와이스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가 'KBS 연예대상' 3부 시작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트와이스의 멋진 무대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