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그날들' 커튼콜서 결혼 프러포즈…청혼 스토리 대공개
상태바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그날들' 커튼콜서 결혼 프러포즈…청혼 스토리 대공개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03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두 사람의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될 3일(오늘)자 '연애의 맛' 방송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오후 오후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25일, 이필모의 공개 청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뭇 대중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예고편 캡처]

 

3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의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무대를 무사히 끝마친 이필모는 서수연을 바라보며 "앞으로 같이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나는 이 사람이 참 좋다"고 고백했다.

이내 무대로 나온 서수연은 함께 뮤지컬을 관람한 관객들의 환호 속에서 이필모가 준비한 반지와 꽃다발을 받고 눈물을 보였다.  

'연애의 맛'이 이어준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지난해 10월 25일 열애 사실을 공표한 이후 더욱 깊어진 두 사람의 관계를 보여주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많은 사랑을 받은 커플인 만큼 두 사람의 청혼 풀 스토리가 공개될 3일자 방송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