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김민교 아내 이소영 미모에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촬영장서 봤죠?" 신애라 반응은?
상태바
김민교 아내 이소영 미모에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촬영장서 봤죠?" 신애라 반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13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김민교 아내 이소영 씨가 빼어난 미모로 '미운우리새끼' 패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민교 집에 방문한 임원희도 아내 이소영 씨에게 뵌 적이 있다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반려견 순희와 함께 김민교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민교와 함께 임원희를 반겨준 건 아내 이소영 씨였다. 밝은 미소로 등장한 이소영 씨에 스튜디오의 신애라를 비롯한 어머니들은 "꾸미지 않았는데 인형처럼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민교 아내 이소영 씨가 빼어난 미모로 '미운우리새끼' 패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민교 집에 방문한 임원희도 아내 이소영 씨에게 뵌 적이 있다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미소를 보인 김민교 아내 이소영 씨에 임원희도 "저희 촬영장에서 본 적이 있지 않느냐"며 꾸벅 인사했다.

이날 임원희는 반려견 순희와 함께 김민교의 집에 방문했다. 김민교 아내 이소영 씨는 자신의 반려견 콜라를 데리고 나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