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Q속보
'2TV 저녁 생생정보' 해물불짬뽕·통오징어국물족발·2500원 콩나물비빔밥 맛집 위치 정보는?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9.01.14 19:20 | 최종수정 2019.01.14 19:20:05
  • 댓글 0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 해물 불짬뽕과 통오징어 국물 족발, 2500원 콩나물비빔밥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공개된 '2TV 생생정보' 맛집 정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4일 저녁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서는 '리얼가왕' 코너를 통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2500원 콩나물 비빔밥 맛집이 소개됐다. 이 맛집을 찾은 손님은 "어머니가 집에서 콩나물 비빔밥을 많이 해주셨는데 그 맛이 나서 자주 온다"고 말했다. 

 

[사진=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쳐]

 

이 맛집은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콩나물 비빔밥 외에도 칼국수가 2500원, 들깨수제비와 들깨칼국수가 3500원에 판매된다. 김남욱 사장은 "많은 분들이 맛있게 드시라고 저렴하게 팔고 있다"면서 "많이 팔아야 한다. 조금 팔면 안 남는다. 500그릇 이상 팔고 있다"고 밝혔다.

'7전 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서는 해물 불짬뽕 맛집과 통오징어 국물 족발 맛집을 찾았다. 경기 광명시 소하동에 위치한 'ㅂ' 짬뽕집은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서 소문난 짬뽕 맛집이다. 이 맛집을 찾은 손님은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하다"고 극찬했다.

풍부한 해산물과 수타면, 넉넉한 양이 특징인 이 맛집은 처음부터 대박을 터트린 건 아니었다. 박덕하 사장은 초반에 비해 "거의 90% 차이난다"고 밝혔다. 

그는 "하루에 다섯 테이블도 못 받은 적도 있다. 하루 매출이 15만원, 20만원이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이제 하루 매출 260만원을 자랑하는 맛집으로 성장한 이 곳의 불짬뽕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경기 포천시에 위치한 'ㅇ' 맛집은 국물 족발에 통오징어 튀김을 올려 선보이는 이색 메뉴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맛집을 찾은 손님들은 "날이 추운데 따뜻한 음식을 먹어야 땀도 나고 제맛이다", "달짝지근하면서도 매콤하고 입에 딱 붙는다"며고 감탄했다.

김연후 사장은 지인의 추천으로 족발을 시작하게 됐다. 이 맛집은 배, 사과, 양파, 생강을 비롯해 각종 한약재와 야관문을 넣고 족발을 삶아 맛과 건강을 잡았다. 아내와 가게 운영부터 신메뉴 개발까지 함께하며 동네 음식점과 경쟁에서 살아남은 맛집이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맛집들은 '2TV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자세한 위치 정보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직후에는 맛집에 손님이 붐빌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남경 기자  1eenk@naver.com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