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스몰톡Q] 비투비 이민혁 "'너도 나도' 아이들 소연 염두에 두고 만든 곡...감사하다"
상태바
[스몰톡Q] 비투비 이민혁 "'너도 나도' 아이들 소연 염두에 두고 만든 곡...감사하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1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기자·사진 주현희 기자] 첫 솔로 앨범 '허타존(HUTAZONE)'으로 돌아온 비투비 이민혁이 피처링에 참여한 아이들 소연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홀에서 진행된 첫 솔로 앨범 '허타존(HUTAZONE)'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진행을 맡은 윤태진 아나운서는 신곡 '너도 나도'에 참여한 아이들 소연의 참여 계기를 물었다.

 

 

 

비투비 이민혁은 "이 곡을 작업하면서 소연이를 염두에 뒀다"며 "소연이의 랩이 들어가면 좋을 거란 생각이었다. 더 좋은 노래가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듀엣곡 작업은 했지만 여성 래퍼와 작업은 처음이었다. 소연이에게 고맙다"며 인사를 전했다.

앞서 인상적인 비주얼로 돌아온 이민혁은 "비투비라고 하면 친근한 이미지가 강했다. 그중에서도 저는 '다정하다'는 인식이 강했다"며 "우리 '멜로디'에게 상반된 이미지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강하게 나왔다. 셀럽의 느낌이 나고 싶단 생각에 귀도 서른 살이 된 올해 처음 뚫었다. 머리도 염색했다"고 밝혔다.

이민혁은 15일 자정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허타존(HUTAZONE)'의 타이틀곡 'Y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YA'와 '오늘 밤에(With Melody)'를 비롯한 전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낸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허타존(HUTAZONE)'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