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네이버 월요웹툰 '뷰티풀 군바리'·'윈드 브레이커'·'대학일기' 등 대거 휴재에 독자들 "월요일 휴재파티냐" 불만
상태바
네이버 월요웹툰 '뷰티풀 군바리'·'윈드 브레이커'·'대학일기' 등 대거 휴재에 독자들 "월요일 휴재파티냐" 불만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21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네이버 월요웹툰 '신의 탑'이 조회수 1위를 수성한 가운데, 이외 인기 웹툰들이 대거 휴재해 독자들의 불만이 높다. 

21일 0시 공개된 네이버 월요웹툰 조회수 순위에 따르면, SIU 작가의 '신의 탑'이 1위에 올랐다. 지난주 2, 3위를 나란히 차지했던 설이, 윤성원 작가의 '뷰티풀 군바리'와 조용석 작가의 '윈드브레이커'는 한 주 휴재한다. 또 5위권이었던 자까 작가의 '대학일기' 역시 이번 주는 쉬어간다.

 

[사진=네이버 월요웹툰 캡처]

 

조회수 TOP 5 웹툰 중 '신의 탑'과 '소녀의 세계'를 제외한 나머지 작품들이 모두 휴재에 들어가면서, 월요 웹툰을 기다렸던 독자들은 실망스럽다는 반응이다. 이에 독자들은 휴재 웹툰의 최근 화에 "월요일 휴재파티냐", "볼 웹툰이 없다"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같은 시간 별점순으로는 두부 작가의 '유일무이 로맨스', 손하기 작가의 '오늘의 순정망화', 허니비 작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아루아니, 레임 작가의 '닥터 하운드' 등이 1위를 차지했다. 까마중 작가의 '찬란하지 않아도 괜찮아', 꼬모소이 작가의 '홍차리브레'도 별점 9.98점으로 1위에 올랐다. 특히 모랑지 작가의 '소녀의 세계'는 조회수, 별점에서도 모두 상위권을 차지해 눈길을 끈다.

또 재연재 중인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도 별점 9.98을 기록하며 앞서 언급한 웹툰들과 함께 1위에 올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