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더히트'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열창한 러블리즈 케이에 "정말 러블리해" 극찬... 김경호 "너희가 러블리즈구나"
상태바
'더히트'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열창한 러블리즈 케이에 "정말 러블리해" 극찬... 김경호 "너희가 러블리즈구나"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08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더히트’의 러블리즈 케이가 선배 가수인 장혜진과 김경호에게 노래 실력에 대한 칭찬을 받았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더히트’에서는 장혜진에게 “노래로서 나의 멘토다. 가수를 준비하면서 ‘아름다운 날들’이라는 노래를 너무 좋아했다. 연습도 많이 했었다”고 말하는 러블리즈 케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더히트’의 러블리즈 케이, 장혜진 [사진=KBS 2TV ‘더 히트’ 방송화면 캡처]

 

그러자 ‘더 히트’의 진행을 맡은 송은이는 “연습을 많이 했다는 얘기는 ‘나 부를 수 있어요’, ‘나 준비 됐어요’ 라는 말이다”라면서 너스레를 떨었고, 김신영 역시 “둘, 셋만 외쳐달란 거죠”라면서 러블리즈 케이를 당황케 만들었다.

하지만 이내 장혜진의 명곡인 ‘아름다운 날들’을 열창한 러블리즈 케이는 독보적이면서도 편안한 음색을 자랑하면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더 히트’의 김신영과 송은이는 “어머 웬일이니”라면서 러블리즈 케이의 보이스를 극찬했다. 김경호 또한 “너희가 러블리즈구나”라면서 후배 가수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