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정글의 법칙' 헬로비너스 나라, '먹나라' 전복구이 먹방… 쇠푸른 펭귄의 앙증맞은 모습은?
상태바
'정글의 법칙' 헬로비너스 나라, '먹나라' 전복구이 먹방… 쇠푸른 펭귄의 앙증맞은 모습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09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정글의 법칙'에서 헬로비너스 나라가 '먹나라'로 거듭났다. 나라는 전복구이에 감탄을 드러내며 먹방을 펼쳐 눈길을 모았다. '정글의 법칙' 채텀 편에서는 쇠푸른 펭귄과 김인권의 만남이 그려지기도 했다.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전복구이를 구워 먹는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가장 열심히 전복 손질을 한 나라는 이날 가장 맛있게 전복을 먹으며 병만족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정글의 법칙' 헬로비너스 나라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정글의 법칙'에서 나라는 "정말 쫄깃하고 맛있었다"며 전복 구이를 극찬했다. 헬로비너스 나라는 "또 먹어도 돼요?"라며 남다른 식성을 보여줬다. 이에 김병만은 "열심히 전복 손질했으니까"라며 전복을 나라에게 권했다.

'정글의 법칙'에서 나라는 이후 삿갓조개 먹방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병만족은 삿갓 조개를 불에 굽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사용하며 아이디어를 뽐냈다.

김인권은 새벽에 양치질을 하다가 쇠푸른 펭귄을 만나는 행운을 얻기도 했다. 쇠푸른 펭귄은 성체가 33cm밖에 안되는 작은 펭귄으로 채텀 일부 지역에서 서식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