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Q트랙] 에버글로우,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상태바
[Q트랙] 에버글로우,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1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무서운 신인 에버글로우가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를 포함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오늘 (11일) 자정 에버글로우의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첫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프리뷰 영상을 게재, D-7 데뷔 앨범 발매의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사진 =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소속사 측은 "대한민국 최고의 작사가 서지음과 에버글로우의 리더 이유가 함께 한 ‘달아(Moon)’는 ‘음 보여줘’로 시작하는 몽환적인 보컬이 귀를 간지럽힌다"며 "‘봉봉쇼콜라 Go up to the Sky’라는 통통 튀면서도 에너지 가득한 보컬의 힘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는 
​빌보드 1위 작곡가이자 체인스모커스, 저스틴 비버,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곡을 작곡한 멜라니 폰타나의 곡으로 레드벨벳, NCT, 엑소 등의 작사가로 유명한 JQ가 함께 협업한 곡"이라고 밝혀 2019년 최고의 히트곡 탄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봉봉쇼콜라’로 2019년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ARRIVAL OF EVERGLOW)는 ‘달아(Moon)’,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D+1’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 된 영상 속 짧지만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음악과 자켓 촬영장 6인 6색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는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기다렸던 바래왔던 소원을 이룬 것 같아’라는 가삿말의 ‘D+1’까지 짧지만 트렌디한 감성으로 가득 채워진 프리뷰 영상은 이제 데뷔를 단 일주일 앞둔 에버글로우의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18일 데뷔 앨범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며 이날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