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공식입장] 채림·가오쯔치 이혼설에, 후너스 측 "사실무근...대응할 가치도 없어"
상태바
[공식입장] 채림·가오쯔치 이혼설에, 후너스 측 "사실무근...대응할 가치도 없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채림이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이혼설에 사실 무근이란 입장을 밝혔다.

11일 채림의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중국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소속 배우 채림의 기사와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무근 임을 밝히는 바다"고 밝혔다.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 [사진=채림 SNS]

 

후너스 측은 "이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 판단되었으나, 국내로까지 기정 사실화 되어 보도가 되고 있어 이를 바로 잡기 위해 공식 입장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1994년 아역으로 데뷔한 채림은 '카이스트', '이브의 모든것', '점프', '에어포스', '저 푸른 초원 위에', '오 필승 봉순영'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2000년대 초반 이혼 후 중국으로 건너간 채림은 '양호문장', '채림의 신취타금지', '설역미성', '강희비사', '애상여주파' 등 중국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 생활을 이어왔다.

채림 가오쯔치 부부는 중국 CCTV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부부 역할로 만나 실제 결혼에 골인했다.

지난 2017년 8월에는 두 사람 사이에 첫 아이가 생겼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같은해 12월 출산 사실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축복을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