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Q트랙] 백예린,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상태바
[Q트랙] 백예린,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타이틀곡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가수 백예린이 2년 3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12일 오전 백예린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잇(Our love is great)’의 타이틀곡은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라고 말했다.

 

백예린 트랙리스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백예린 측은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면서 “백예린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재능을 다시 한 번 빛냈다”고 덧붙였다.

백예린의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야간비행(魔女の花)', '디어 마이 블루(Dear my blue)', '아워 러브 이즈 그레잇(Our love is great)',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Feat. 카더가든)', '지켜줄게',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2019 ver.)'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5번 트랙의 '내가 날 모르는 것처럼(Feat. 카더가든)'은 앞서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먼저 공개돼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곡이며, 7번 트랙은 기존 곡에서 백예린의 파트만 살려 새롭게 편곡해 기존의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한다.

백예린이 오롯이 자신의 이름을 내세워 앨범을 공개하는 것은 지난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러브 유 온 크리스마스(Love you on Christmas)' 이후 2년 3개월여 만이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예린이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줄세우기를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백예린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