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본색] 레드벨벳, ‘스테이지K’ 드림스타 출연 '평양공연·북미투어' 아이돌에 열광
상태바
[TV본색] 레드벨벳, ‘스테이지K’ 드림스타 출연 '평양공연·북미투어' 아이돌에 열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레드벨벳이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 K’에 첫 드림스타로 출연한다.

4월 초 첫 방송 예정인 JTBC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연출: 김노은 김학민) 제작진은 "레드벨벳이 첫 드림스타로 출연해 선의의 국가 대항전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레드벨벳이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 K’에 첫 드림스타로 출연한다. [사진 = 스포츠Q DB]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인 레드벨벳은 최근 미국과 캐나다 7개 도시에서 8회 공연을 펼친 북미 투어를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지난해 큰 화제를 모은 북한 평양 공연에 참가한 유일한 케이팝 아이돌이다.

‘스테이지K' 제작진은 “레드벨벳은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톡톡 튀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걸그룹”이라며 “다채로운 이미지와 무대에 반한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가 예선에서부터 레드벨벳을 자신의 ‘드림스타’로 뽑아 첫 회에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케이팝 댄스 실력자를 찾아 꿈의 무대를 선사할 JTBC 예능 프로그램  ‘스테이지 K’는 글로벌 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이 한국 본선 무대에 진출하여, 세미파이널과 파이널에서 우승한 참가자만이 드림스타와 무대를 가질 수 있다. 

현장의 관계자는 "매 회 ‘드림스타’가 출전 팀들의 대결을 지켜보며, 각 국가별로 문화적 해석 및 공감대를 전해줄 다국적 셀럽들로 구성된 ‘글로벌 통역단’ 또한 함께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치열한 경쟁 속에 글로벌 예선을 통과한 각국의 대표 참가팀들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들은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케이팝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며 선의의 국가 대항전을 펼치게 된다.

음악예능의 명가 JTBC가 선보이는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는 4월 초 JTBC에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