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TV풍향계] '스페인하숙' 시청률은? 2회 재방송 시간 보니… 차승원 그릇·밥솥도 화제
상태바
[TV풍향계] '스페인하숙' 시청률은? 2회 재방송 시간 보니… 차승원 그릇·밥솥도 화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스페인 하숙'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또다시 시청률 '대박'을 기대케 하고 있다.

23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tvN '스페인 하숙'은 8.3%(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7%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사진 = tvN '스페인 하숙' 방송화면 캡처]

 

'스페인 하숙'은 높은 시청률과 더불어 재방송 시간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페인 하숙'은 tvN에서 오전 11시 50분 최신 회인 2회가 방송된다.

지난 회차인 첫방송 재방송도 눈길을 모은다 Xtvn에서는 오후 3시 30분부터 1회가 방송된다. 올리브 채널에서는 오후 7시 10분 1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스페인 하숙'에서 화제를 모은 그릇 [사진 = tvN '스페인 하숙' 방송화면 캡처]

 

'스페인 하숙'은 차승원이 사용하는 주방용품들이 화제를 모았다. 첫 방송 당시 밥솥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스페인 하숙'에 등장한 밥솥은 C브랜드의 6인용 밥솥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모았다. 6인용 밥솥의 경우 64만원 대의 가격으로 현재 판매되고 있다.

'스페인 하숙' 2회에서 관심을 모은 것은 그릇이다. '스페인 하숙'에서 차승원은 요리를 하며 그릇에도 신경쓰는 세심한 면모를 보였다. '스페인 하숙'에 등장한 그릇은 'O' 브랜드의 그릇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미 '로맨스는 별책 부록'의 소품으로 사용되며 주부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