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풍향계] '미스트롯' 시청률 10% 코앞? 홍자, 유력 우승후보 송가인 이겼다
상태바
[TV풍향계] '미스트롯' 시청률 10% 코앞? 홍자, 유력 우승후보 송가인 이겼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9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미스트롯'이 10% 시청률을 눈앞에 두며 TV조선의 새로운 '효자 프로그램'으로 거듭났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은 9.4%(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1%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미스트롯' 홍자 [사진 = TV조선 '미스트롯' 방송화면 캡처]

 

'미스트롯'은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트로트가수 장윤정이 심사를 보며 화제를 모은 프로그램이다. 트로트 실력자들이 다수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미스트롯'에서 눈길을 모은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하나는 송가인이다. 송가인은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지만 홍자에 밀려 충격의 탈락을 했다. 홍자는 첫 소절부터 남다른 가창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감탄하게 했다.

 

'미스트롯' 송가인 [사진 = TV조선 '미스트롯' 방송화면 캡처]

 

'미스트롯'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송가인이 충격적으로 탈락하며 홍자의 우승 가능성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미스트롯'은 쟁쟁한 실력자들의 출연, '반전' 대결으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TV조선의 새로운 효자 프로그램 '미스트롯'이 현재의 인기에 힘입어 시청률 10% 고지를 넘을 수 있을지 시청자드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