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베이비복스 이희진, 아이돌 연애담 고백? "쪽지주고 그랬어"... '아는 형님' 강호동 "한 잔 했어?" 폭소
상태바
베이비복스 이희진, 아이돌 연애담 고백? "쪽지주고 그랬어"... '아는 형님' 강호동 "한 잔 했어?" 폭소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3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아는 형님’의 이희진이 과거 베이비복스로 활동하던 시절에 연애담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옛날 얘기를 하던 중 “쪽지주고 그랬었어”라고 말하는 베이비복스 이희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는 형님’ 베이비복스 이희진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앞서 ‘아는 형님’의 베이비복스 이희진은 “원조 걸크러시다. 춤도 파격적이었다”는 김희철의 말에 “맞다. 옷도 샤랄라하게 입었다”고 전했다. 또한 ‘아는 형님’의 이희진은 2000년대 초반 베이비복스로 활동하면서 남몰래 했던 연애담을 털어놓으면서 스튜디오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그러자 ‘아는 형님’의 강호동은 베이비복스 이희진의 재치 있는 입담에 “오늘 점심시간에 술 한 잔 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아는 형님’ 강호동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희진이 속한 베이비복스는 지난 1997년 1집 앨범 ‘머리하는 날’을 발매하면서 가요계 활동을 시작한 걸그룹이다. 이희진 외에도 베이비복스에는 현재 연예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간미연과 윤은혜, 김이지, 심은진이 소속돼있다.

지난 2004년 7집 ‘라이드 웨스트(Ride West)’를 끝으로 사실상 해체를 알린 베이비복스 멤버들은 연기와 MC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최고시청률 17.9%를 기록하며 막을 내린 SBS ‘황후의 품격’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 받은 베이비복스 이희진이 ‘아는 형님’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뽐낼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