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0 00:36 (금)
가인 'Fxxk U', 공개 직후 음원차트 점령
상태바
가인 'Fxxk U', 공개 직후 음원차트 점령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1.28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가수 가인의 솔로곡 ‘Fxxk U’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28일 0시 공개된 가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 곡 ‘Fxxk U’는 현재(28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엠넷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효린의 ‘안녕’,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의 OST ‘let it go’와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접전을 펼치고 있다.

가인의 선공개곡 ‘Fxxk U’는 ‘돌이킬 수 없는’ ‘피어나’의 김이나-이민수 콤비가 새롭게 선보인 곡으로 간결한 형식의 클래식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R&B계열의 곡이다. ‘소울대세’로 불리는 가수 범키가 피처링에 참여해 가인의 매력적인 음색과 조화를 이뤘다.

▲ 가인 'Fxxk U' 앨범 재킷

여성 아티스트가 넘을 수 없었던 암묵적인 금기들을 하나씩 지워온 가인은 지금껏 그 어떤 여가수도 솔직하게 표현하지 못 했던 내면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했다. 특히 19금 판정을 받은 뮤직비디오는 배우 주지훈과 가인의 파격 실루엣 장면으로 화제를 모았다.

걸스데이, AOA, 레인보우 블랙 등 걸그룹들의 섹시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원조 섹시돌’ 가인의 컴백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타이틀곡 ‘진실 혹은 대담’과 전체 수록곡은 내달 6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